
금번 상품은 iM뱅크(아이엠뱅크) 서울지역 신규 점포 확장을 기념해 한정 판매한 것으로 3.2% 더쿠폰예금과 연 15% 더쿠폰적금이 많은 고객들의 관심으로 준비된 한도가 빠르게 소진되었다.
더쿠폰예·적금은 지난 2023년 첫 출시 후 매 판매 시 조기 완판되는 인기상품으로 2026년 첫 판매는 iM뱅크(아이엠뱅크)의 서울지역 지점(강동, 역삼금융센터) 개설을 기념해 지난 1월 5일부터 진행되어 왔다.
판매 개시 당시 ‘더쿠폰예금’은 1월 말까지, ‘더쿠폰적금’은 2월 말까지 판매될 예정이었으나 2026년 1월26일(월) 기준 한정 판매수량이 조기 완료 된 바 이에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더쿠폰적금’의 판매를 하루 연장한다. 추가 판매되는 ‘더쿠폰적금’의 우대금리 쿠폰 발급과 가입은 1월27일(화)까지 진행되는데 iM뱅크(아이엠뱅크) 앱 쿠폰함에 발급된 쿠폰으로 가입할 수 있고, 특히 기존 쿠폰을 보유한 고객 역시 27일(화)까지만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이번 ‘더쿠폰적금’은 연 15% 금리(세전)를 제공하며 iM뱅크(아이엠뱅크) 앱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월 1천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6개월간 납입 가능하다. 특히 별도의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 없이 가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편리하게 월 납입 자동이체 등록을 지원해 고객 편의를 제고했다.
iM뱅크(아이엠뱅크) 관계자는 “출시마다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의 뜻을 드리고자 판매 기간을 연장하게 되었으며, iM뱅크(아이엠뱅크)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전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