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폴라레나엠케이,취약계층 위생환경 개선 앞장

송민수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6 18:39:58
  • -
  • +
  • 인쇄
'폴라레나 향균 샤워티슈' 기부 전달식 진행, 친환경 위생용품으로 삶의 질 향상 기대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주)폴라레나엠케이 후원품 전달식 기념촬영.(사진=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안양 세계타임즈 = 송민수 기자]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광진)와 (주)폴라레나엠케이(대표 이예나)는 2026년 희망나눔사업 일환으로「복지소외계층을 위한 폴라레나 향균 샤워티슈」기부 전달식을 지난 22일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됐다.

이번 전달식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위생환경 개선과 일상 속 기본적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됐으며, 전달된 샤워티슈는 안양시 내 복지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기관)에 배분될 예정이다.

폴라레나 향균 샤워티슈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위생용 티슈로, 땀 냄새와 불쾌감을 줄이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무자극 항균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브랜드 자체가 “샤워 이상의 세정”을 목표로 전문 샤워티슈만을 개발하는 전문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 기반의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원단을 사용해 환경 부담을 낮춘 점도 주목된다.

㈜폴라레나엠케이 이예나 대표는 “이번 후원이 단순한 위생용품 전달을 넘어, 삶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폴라레나는 앞으로도 친환경 제품 개발과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김광진 회장은 “복지소외계층의 일상에 꼭 필요한 위생용품을 친환경적으로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협의회는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전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