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프라이드병원과 2026시즌 공식 의료 업무 협약 체결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9 15:23:20
  • -
  • +
  • 인쇄
[세계타임즈=아산시 이현진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이 지난 10일(화)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프라이드병원과 2026시즌 공식 의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충남아산FC 박명화 사무국장과 프라이드병원 전용철 대표원장이 참석했다.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프라이드병원은 실력 있는 의료진과 최첨단 의료 장비를 갖춘 종합 의료기관으로 정확한 진단과 난이도 높은 수술이 가능한 병원이다. 관절·척추센터, 내과센터, 특화수술센터, 도수재활센터 등 다양한 진료 센터를 운영하며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프라이드병원은 충남아산FC 선수단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비급여 진료 할인 등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충남아산FC는 홈경기 시 경기장 내 A보드 광고 제공, 구단 홍보 채널을 활용한 홍보 활동 등 공식 파트너로서 협력할 예정이다.

프라이드병원 전용철 대표원장은 “충남아산FC와 공식 의료 협약을 맺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선수단과 구단 구성원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의료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준일 대표이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의료기관인 프라이드병원과 함께하게 되어 든든하다. 이번 협약은 선수단의 건강 관리와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FC와 프라이드병원은 2026시즌 동안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선수단 건강 관리와 지역 사회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전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