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수련관, ‘GPY 트라이애슬론 놀+스포츠’ 성황리 개최

송민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31 13:53:25
  • -
  • +
  • 인쇄
놀이와 스포츠 결합한 3종목 체험으로 초등학생 100명 도전과 성취 경험
▲GPY 트라이애슬론 놀+스포츠 단체 기념촬영.(사진=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 세계타임즈 = 송민수 기자] (재)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윤정)은 지난 8월 30일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 체험 프로그램인 ‘GPY 트라이애슬론 놀+스포츠’를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관내 초등학생 1~6학년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놀이와 스포츠를 결합한 3종목 미션 체험형 활동으로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도전의 기회를 제공했다.

프로그램은 ▲배드민턴 공치기 ▲축구 드리블 ▲농구 드리블 및 슛 미션 등 세 가지 종목 으로 구성되어, 각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에게는 기념 메달을 수여했다.

행사는 오전 9시 30분과 11시 두 차례로 나뉘어 각각 50명씩 참여했으며, 참가자 안전을 위해 그룹별 전담 인력을 배치하여 운영되었다. 또한 각 미션마다 종목 전문 강사가 배치되어 참가자들이 배우며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사전 모집을 통해 접수되었으며, 잔여 인원에 대해서는 현장 접수도 가능하게 해, 누구나 참여할 기회를 제공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부모들은 “서로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각자 목표를 이루는 방식이라 좋았다.”, “아이들이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도 록 응원하고 격려해줘서 기뻤다.”, “구성이 다양하고 아이들이 성취욕을 느낄 수 있었다.”, “평소 접해보지 못한 운동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등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군포시청소년수련관 박윤정 관장은 “이번 GPY 트라이애슬론 놀+스포츠는 청소년들에게 스포츠의 즐거움을 알리고, 도전과 성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라며, “앞으로 도 청소년들이 일상에서 재미와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전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