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일본군 위안부 문제 해결 촉구 <지금=당신X나비> 지원

이영진 기자 / 기사승인 : 2017-08-14 11:56:00
  • -
  • +
  • 인쇄
일본군 위안부 문제 해결 촉구를 문화 컨텐츠로 풀어낸 프로젝트 전시회
작품 전시, 참여형 부스 운영, 미니 토크 콘서트 진행에 폭스바겐 전시장 공간 기부

 

 

[세계타임즈 이영진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지난 12일(토)과 13일(일) 이틀간 일본군 위안부 문제 해결을 위한 프로젝트 <지금=당신X나비>를 지원하기 위해 폭스바겐 마포신촌 전시장 공간을 기부했다.


마이스터모터스는 지난 5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발달장애인 여행 프로젝트인 효니프로젝트를 후원하였으며, 이번 전시 공간 기부 또한 같은 일환으로 일본군 위안부 문제 해결 촉구를 위해 조직된 전국 최대 규모 대학 동아리 연합인 평화나비 네트워크를 통해 진행했다.


전시회는 위안부 피해자의 실상과 아픔을 재조명하고 문제 해결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작품 전시, 참여형 부스 운영 및 미니 토크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마련됐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시회에는 이틀간 약 100명이 참석하여 피해자들의 아픔과 애환을 기억하고 올바로 역사를 인식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공유했다.


마이스터모터스 이기준 대표는 “일본군 위안부 문제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독려하고 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해 나가자는 취지로 이번 공간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마이스터모터스는 여러 계층의 소외된 이웃을 돕고 지역 사회를 함께 발전시켜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평화나비 네트워크가 주최, 2017 평화나비 FESTA 기획단이 주관하며,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가 후원하고 일본군 성노예제 문제해결을 위한 정의기억재단에 수익금을 기부한다. 

 

[저작권자ⓒ 전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