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최성룡기자 =경남 밀양 출신 모델이자 트로트 가수인 박태희의 대표곡 '바래길', '인연이란', '시골장날' 가운데 1곡을 선택해 경연 방식으로 진행되는 '박태희 노래경연대회'를 열어 신인가수 등용문의 길을 열어주는 가수 박태희씨가 "제5집 발표회" 기념 박태희 콘서트를 갖는다.
자신의 대표곡 '바래길',로 성인가요계 인기가두를 달리는가수 박태희씨가 "제5집 발표회" 기념으로 갖는 '박태희 콘서트'는 오는 11월5일(화) 오후 6시 30분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날 박태희 콘서트에 초청 가수 최영철·배진아·제임스 킹. MC 겸 색소폰 달인 나팔 박. 기타리스트 김도연 톱 연주자 진효근. 초청 가수 머루법사. 아나이스 무용단. 코러스 샆 등 인기 연예인들이 총출연하여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제1회 때 박태희 노래경연대회 대상을 받은 손세운 씨와 제2회 가수 박태희 노래경연대회…대상에 '바래길' 부른 김형호씨도 함께 출연하여 팬들에게 즐거운 노래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밀양시 홍보대사인 박태희 가수는 박태희노래경연대회를 만들었는데 너무 반응이 좋아 해마다 경연대회를 열어 전국에서 수많은 참가자가 자신의 노래를 불러주는데 힘입어 야심차게 준비해온 "제5집 신곡을 콘서트 무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박태희 후원회와 펜클럽이 주최하며 밀양시. 밀양시의회가 후원한다. 가수 박태희 "제5집 발표회" 기념 콘서트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가수 박태희 "제5집 발표회" 기념 박태희 콘서트는 전국 유명 유튜브 나팔박 TV, 트로트커피숍 TV, 성자 TV, 김이윤 힐링 TV, 동네방네등에서는 실시간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라고 행사 관계자는 밝혔다.
공연문의 : 055-355-8380
[저작권자ⓒ 전북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